변호사
직접상담
02-6225-4365

법과배상 소개

배상의 답,
이제 법과배상에 짐을 맡기고 회복에 집중하세요.

법과배상 대표 박소예 변호사

사고로 잃어버린 가족, 내 신체의 손해가 금전으로 모두 회복될 수는 없지만 법적으로 인정될 수 있는 최대 보상을 받는 것이 유일한, 현실적인 위로가 됩니다.

사고로 경황이 없는 중 보험사 상대나 소송과 같은 복잡한 절차를 혼자서 챙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전문가를 찾아 일을 위임하고, 치료와 심신의 회복에 집중할 때입니다.

전문가라고 다 같은 전문가일 수 없습니다.
골치아픈 절차를 한번에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민사합의, 민사소송, 형사합의, 산재신청 이 모든 업무가 원스톱으로 가능한 곳을 찾아가야 합니다.

합의와 소송 모두에 특화된 교통사고 전문로펌

손해사정사는 소송을 할 수 없어, 법정 손해액보다 낮은 금액에서 합의를 권유합니다. 일반 타 로펌은 로펌의 수익을 위해 합의가 유리한 경우에도 무조건 소송을 권유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노무사는 산재신청 외의 업무는 수행하지 못합니다.

어딘가 하나씩 아쉬움이 남는 선택입니다.

저희 법과배상은 사고 피해자의 권익을 아쉬움없이 대변하기 위해 교통사고전문변호사와 손해사정사, 보험회사 출신의 보상전문가, 다수의 협력자문의의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소송 뿐 아니라 보험사와 협상하여 사건을 조기종결할 수 있는 합의 업무에도 특화된 로펌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법과배상 대표 황서현 변호사

법과배상은 정직하게 사건을 운영합니다.

저희 법과배상은 사건을 의뢰받으면, 최대보상.신속보상의 원칙 아래 합의와 소송 중 어떤 것이 의뢰인에게 유리한지부터 판단합니다.

합의와 소송의 유불리가 동일한 경우에는 소송을 권유하지 않고 보험사와 합의를 통해 3~4주 내로 신속하게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의뢰인의 심신을 지치게 할 수 밖에 없는 소송은 소송의 실익이 확실한 경우에만 권유하고, 소송이 로펌에 더 수익이 된다고 하여 무조건 소송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소송을 통해 보상을 받는 것이 의뢰인에게 더 이익이 되는 상황에서는 주저없이 소송을 권합니다. 법과배상은 2000건 이상 교통사고, 보험, 손해배상사건을 처리하면서 독보적인 소송 노하우를 습득하였습니다.

보험사 최초 제시금액 대비 평균 2.5배 상향된 보상금 수령

저희 법과배상의 의뢰인들은 보험사로부터 제시받은 최초 금액의 평균 2.5배가 상향된 금액을 보상받고 있습니다. 보험사를 상대로 한 합의와 소송 업무에 모두 특화된 저희 법과배상만이 이룰 수 있는 성공 스토리입니다.

보험사의 제시금액에 불만족하시나요?
보험사가 제시한 금액에 법적으로 인정되는 손해가 모두 포함되었는지 궁금하신가요?
법과배상이 제공하는 ‘교통사고원스톱구제 시스템’ 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교통사고원스톱구제 시스템 바로가기